▲ 대상 청정원은 국내산 매실과 올리고당으로 만든 '프리바이오틱스가 살아있는 건강한 매실청'을 출시했다. 매실의 유기산에도 살아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아이소말토올리고당이 들어있다. 설탕 대비 당 함량을 60% 줄였다.
▲ bhc치킨은 새우를 재료로 한 '뿌링 멘보샤', '감바스 텐더 파스타' 등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멘보샤에는 일반적으로 식빵을 사용하지만, '뿌링 멘보샤'는 바게트를 사용해 바삭함을 강조했다. '감바스 텐더 파스타'는 스페인의 대표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와 텐더 치킨·파스타를 접목한 메뉴다.
▲ 동원F&B는 여름을 맞아 0㎉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을 내놨다. 이 제품은 전남 보성 녹차밭에서 자란 녹차 잎을 홍차 잎으로 발효시켜 만들었다. 녹차 잎을 저온추출공법으로 우려내 녹차 특유의 떫고 쌉싸름한 맛이 나지 않도록 했다.
▲ 롯데제과는 스낵 '에어 베이크드'의 신제품 '에어 베이크드 쎈그레인 로제스파이시맛'을 출시했다. 로제스파이시맛 시즈닝을 넣어 매콤달콤한 맛과 곡물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고 롯데제과는 소개했다. 에어 베이크드는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1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 매일유업의 성인 영양식 브랜드 셀렉스는 건강기능식품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를 내놨다. 이 제품은 단백질을 잘게 쪼개 위에서 부드럽게 녹게 했고, 기존 '코어프로틴 프로'에 장내 유익균을 늘려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것을 돕는 '썬화이버'를 보강했다고 매일유업은 설명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