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7월 첫 주말을 맞아 백화점은 여름 침구와 의류 기획전을 연다. 대형마트는 제철을 맞은 여름 과일과 무더위 극복을 위한 보양식을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노원점은 6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엘르파리·아이리스·구스앤홈·헤지스홈 등 홈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용 침구를 특가 판매하는 기획전을 한다. 강남점은 4일까지 1층 야외 행사장에서 '진유니 쿨패션 특집 행사'를 열어 폴햄·플랙진·게스·캉골 브랜드의 티셔츠 반바지 등 여름 의류를 최대 50% 할인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7일까지 B블럭 1층 행사장에서 크록스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4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여름맞이 남성 패션 특가전'을 열어 닐바렛·산드로옴므·폴로 등 20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이자벨마랑·빈스·조셉 등 8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썸머 바캉스 의류 대전'을 한다.
▲ 롯데마트 = 7일까지 성주참외, 경산 와촌자두, 햇 찰옥수수, 임실복숭아 등 여름철 과일을 특가로 선보인다. 과일을 구매한 고객이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무조건 교환이나 환불해주는 '100% 맛보장' 제도도 운영 중이다. 손질 민물장어와 완도 활전복, 국산 데친 문어 등 보양식으로 많이 찾는 수산물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해주는 수산대전도 7일까지 한다.
▲ 홈플러스 = 전국 매장에서 국내 TV 제조업체 브랜드인 '더함TV'의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TV를 출시하고 7일까지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안드로이드 9.0 운영체제(OS)가 탑재된 고해상도(UHD) TV로 43형(108㎝), 50형(125㎝), 55형(138㎝) 등 3종이 있다.
▲ G마켓 = 4일까지 '팔도 여름맞이 대축제'를 열어 '팔도 비빔면', '밥알 없는 비락식혜', '뽀로로 워터젤리' 등 팔도의 인기 제품을 최대 24% 할인한다. 전 고객에게 12%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유료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 쿠폰을 준다.
▲ 옥션 = 4일까지 '키즈시리얼 특별 사은품 기획전'을 열어 켈로그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15% 쿠폰을 주고,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는 쿠폰을 한 장 더 지급한다.
▲ 롯데온 = 4일까지 마리끌레르, 로엠, 지고트 등 인기 여성복 브랜드 상품을 모은 '썸머 키워드 아이템 기획전'을 열어 여름에 많이 찾는 원피스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여름 의상에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와 수영복, 골프 의류도 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