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는 단백질 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랑스 유가공 전문기업의 초유 분말을 사용했고,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 비타민D와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 동서식품은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를 한정판으로 내놨다. 초콜릿 맛 시리얼 '오즈링'에 다섯 가지 색의 마시멜로를 더한 제품이다.
▲ 대상 청정원은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4종을 선보였다. 밀가루 대신 두부로 면을 만들어 칼로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의 유아식 브랜드 아이생각은 여름철을 겨냥한 보양 이유식 10종을 출시했다. 전복을 주재료로 했고, 무항생제 닭가슴살이나 무항생제 한우 등을 섞어서 만들었다.
▲ 세븐일레븐은 레드와인 '피노누아' 3종을 출시했다. 이 와인은 과실향이 풍부하고 목 넘김이 부드럽다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보디로션 제품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을 내놨다. 잦은 다이어트나 외부 스트레스, 운동 등의 자극으로 지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라고 아모레퍼시픽은 소개했다.
jesus786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