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삼성전자는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출시 기념으로 지난 28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한큐쇼'의 누적 시청자가 48만명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이 수치는 삼성전자가 그간 네이버와 삼성닷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행한 가전제품 방송 중 가장 많은 누적 시청자 수다.
연령별로 30∼40대가 주를 이뤘고, 여성이 전체의 7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내달 2∼6일 삼성닷컴에서 매일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그맨 부부인 홍윤화·김민기(2일 방송), 요리 유튜버 육식맨(6일) 등이 참여한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터 기능을 갖춘 밀키트·가정간편식 전용 조리기기로 출고가는 59만원이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