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행사 48만명 시청…역대 최다"

입력 2021-07-30 08:38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행사 48만명 시청…역대 최다"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삼성전자는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출시 기념으로 지난 28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한큐쇼'의 누적 시청자가 48만명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이 수치는 삼성전자가 그간 네이버와 삼성닷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행한 가전제품 방송 중 가장 많은 누적 시청자 수다.
연령별로 30∼40대가 주를 이뤘고, 여성이 전체의 7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내달 2∼6일 삼성닷컴에서 매일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그맨 부부인 홍윤화·김민기(2일 방송), 요리 유튜버 육식맨(6일) 등이 참여한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터 기능을 갖춘 밀키트·가정간편식 전용 조리기기로 출고가는 59만원이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