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8월 첫 주말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은 여름 의류 할인 행사를 연다. 10일 말복을 앞두고 대형마트는 보양식 재료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과 영등포점은 12일까지 행사장에서 '비너스' 속옷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과 노원점에서도 10일까지 같은 행사를 진행한다.
청량리점은 10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홈패션 균일가전'을 열어 여름에 많이 찾는 시어서커 홑이불 등을 선보인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1일까지 B블럭 1층 행사장에서 '안다르 초특가전'을 열어 레깅스, 래쉬가드 등을 최대 90% 할인한다.
▲ 현대백화점 = 신촌점은 8일까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리빙 상품 종합 제안전'을 열어 소파·침대·프라이팬 등 리빙상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번 주말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요이츠·와코루·비너스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 패션 기획전'을 연다. 판교점은 '여름 패션 제안전'을 열어 올세인츠·디젤·게스 등 14개 브랜드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10일 말복을 앞두고 보양식용 식재료 할인 행사를 한다. 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1등급 한우 등심을 40% 할인한다. 1등급 한우 안심·채끝·치마·부채·특수부위 등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백숙용 닭도 엘포인트 회원가로 선보이고, 11일까지는 완도 활전복을 특가 판매한다.
▲ 홈플러스 = 11일까지 강원도의 우수 신선식품 판매를 돕기 위한 '맑은청 강원물산전' 행사를 진행한다. 횡성, 홍천, 인제, 평창, 철원 등지에서 재배한 오이, 애호박, 청양고추, 오아밋고추, 미니단호박, 토마토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 G마켓 = 8일까지 'P&G 헤어케어' 기획전을 열어 신제품 '헤드숄더 시트러스 레몬 샴푸'와 기존 인기제품을 최대 54% 할인가로 선보인다. 모두에게 15% 중복 할인 쿠폰을, 유료 회원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옥션 = 9일까지 '롯데칠성 커피·음료 할인전'을 열어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할인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 11번가 = 8일까지 여름 패션잡화 800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패션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연다. 티셔츠, 린넨바지, 치마, 샌들, 속옷, 액세서리, 유·아동 의류 등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원마일 웨어'(집 근처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 상품도 판매한다.
▲ 롯데온 = 8일까지 몸매관리용 다이어트 식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다양한 닭가슴살과 곤약 활용 상품을 준비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