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은 유기농 우유인 '상하목장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까다롭게 관리하는 무항생제인증 목장의 원유를 100% 담았다.
▲ 해태제과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 세트 '체력포션', '마나포션' 2종을 선보였다. 게임 아이템인 '포션'(물약)을 재현한 종이박스에 과자를 담았다.
▲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디카페인 커피인 '콘트라베이스 디카페인 블랙'을 내놨다.
▲ 동원F&B는 해양관리협의회(MSC) 인증 가다랑어로 만든 '동원 MSC참치'를 출시했다. MSC는 지속 가능 수산물 분야에서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 기구로 MSC 인증을 받은 수산물은 지속 가능한 어업 방식과 생산, 유통 과정을 거친 '착한 수산물'이라는 의미가 있다.
▲ 롯데제과는 쌀과자 '쌀로별'에 새우 풍미를 살린 새우라이스칩 '쌀로새 진짜새우'를 선보였다. 쌀을 활용해 튀겨낸 '쌀로별'에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새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롯데제과는 소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