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리빙 상품 수요↑…롯데마트 자체브랜드 프리미엄 라인 출시

입력 2021-08-25 06:00  

홈리빙 상품 수요↑…롯데마트 자체브랜드 프리미엄 라인 출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롯데마트는 홈 리빙 분야 자체 브랜드(PB)인 '룸바이홈'의 고급 라인으로 '디자이너스픽'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가운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고품질의 홈 리빙 상품 수요가 늘어나자 이에 발맞춰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는 것이다.
디자이너스픽은 전문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 첫 상품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주제로 한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26일 출시한다.
펜트하우스 시리즈는 식기, 와인잔, 식탁보 등 총 40여 가지 홈 리빙 상품으로 구성됐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답답한 일상 속에서 나만의 홈파티를 즐기며 소셜미디어(SNS)에 자랑하고픈 심리와 욕구를 디자인에 반영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