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는 파주 유명 제과점 '류재은 베이커리'와 손잡고 '녹차크림단팥빵'을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지난해 1월부터 전국 유명 빵집과 협업해 20여 종의 '상생빵'을 선보이고 있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메밀을 활용한 가을 별미국수 '소고기 샐러드 메밀면'과 '냉 메밀국수' 2종을 선보였다. CJ푸드빌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2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제일제면소를 추가하면 씨앗 닭강정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 현대리바트는 아동용 가구 신제품 '몰리'를 내놨다. 몰리는 책상, 책장, 옷장, 멀티 수납장 등 37종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샌드 댑 옐로우', '바스켓 스타 핑크', '험프백 웨일 블루' 등 파스텔톤의 세 가지 색상이 특징이라고 현대리바트는 소개했다.
▲ 서울우유는 떠먹는 요구르트 신제품 '리치 요거트' 2종을 출시했다. 국산 원유가 75% 이상 함유된 요구르트에 과육과 곡물을 혼합한 제품이다.
▲ KT&G는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과 협업해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2.0 볼빅 골프 에디션'을 선보였다. 릴 하이브리드 2.0, 볼빅 '뉴 비비드' 골프공 3개, 볼마커로 구성됐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