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마켓컬리는 지난 1~8월 자체 브랜드(PB)인 '컬리스' 상품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260%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지난해 2월 첫선을 보인 컬리스의 상품 종류는 현재 80여개다.
이중 올해 초 출시된 물티슈는 8개월 만에 40만개 팔리며 전체 물티슈 판매량의 64%를 차지했다.
지난 1월 선보인 완자는 현재 해당 상품 카테고리에서 62%의 판매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3월에 출시한 비건 교자와 샌드위치용 달걀 샐러드 제품의 해당 상품군 내 점유율은 각각 71%와 58%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PB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상품 구색을 꾸준히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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