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1~8월 PB '컬리스' 판매 260%↑…물티슈만 40만개"

입력 2021-08-31 10:08  

마켓컬리 "1~8월 PB '컬리스' 판매 260%↑…물티슈만 40만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마켓컬리는 지난 1~8월 자체 브랜드(PB)인 '컬리스' 상품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260%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지난해 2월 첫선을 보인 컬리스의 상품 종류는 현재 80여개다.
이중 올해 초 출시된 물티슈는 8개월 만에 40만개 팔리며 전체 물티슈 판매량의 64%를 차지했다.
지난 1월 선보인 완자는 현재 해당 상품 카테고리에서 62%의 판매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3월에 출시한 비건 교자와 샌드위치용 달걀 샐러드 제품의 해당 상품군 내 점유율은 각각 71%와 58%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PB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상품 구색을 꾸준히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