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1일 K-힙합과 민요를 가미한 한국관광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를 제작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서울, 부산, 경주 등 10개 도시의 전통·현대적 매력을 K-힙합과 함께 전 세계인들에게 선보인다.
총 8개의 영상은 K-힙합과 민요 후렴구가 어우러진 도시별 음원으로 구성돼 있다. 영상은 오는 3일 오후 5시 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려진다.
앞서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홍보영상은 국악과 중독성 강한 춤사위가 어우러져 재미있고 독특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외에서 '범 내려온다'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