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홈푸드는 비건 마요네즈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를 출시했다. 마요네즈에 들어가는 동물성 원료인 달걀 대신 식물성 원료인 두유를 사용했다.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제주맥주와 손잡고 맥주 '치얼스(Chieers)'를 선보였다. 치킨의 고소한 맛은 배가시키고 기름진 맛을 잡아줄 수 있도록 치킨과의 궁합에 초점을 맞춰 만들었다.
▲ 오리온은 '포도알맹이' 젤리를 출시했다. 쫄깃한 젤리로 포도 껍질을 구현하고 속은 포도과즙을 넣은 말캉한 젤리로 채워 넣었다.
▲ 삼양식품은 맛과 조리법, 포장지를 바꿔 짜짜로니를 새롭게 출시했다. 조리법을 간소화하고 정부의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 바디프랜드는 마사지 소파 형태의 안마의자 '아미고'를 출시했다. 신혼집, 아이 방, 자취방과 같이 작고 아담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편한 소형 안마의자라고 바디프랜드는 소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