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개천절 대체공휴일과 이어지는 이번 주말 백화점과 온라인몰은 가을 의류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을용 가구와 화장품, 캠핑용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5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K2,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등의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아웃도어 대전'을 연다. 같은 기간 노원점은 4층 행사장에서 볼빅, 핑, 와이드앵글 등 골프웨어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13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 제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센터점은 3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남성 가을패션 제안전'을 통해 빈폴, 듀퐁셔츠 등의 의류 상품을 할인한다. 같은 기간 신촌점은 3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가구 종합전'을 통해 다우닝과 엘르침구 등 8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목동점은 역시 3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머렐 의류 할인전'을 열고 다운, 재킷, 티셔츠 등을 저렴하게 판다.
▲ 롯데마트 = 6일까지 꽃게, 굴비 등 해산물과 한우를 할인 판매한다. 호주산 청정 와규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30% 할인한다. 소고기 샤브샤브, 우삼겹 순두부찌개 등 밀키트 상품도 저렴하게 판다.
▲ 쿠팡 = 10일까지 간절기 아우터와 맨투맨 등 가을 의류 상품 약 1천600여를 최대 67% 할인하는 '10월 패션위크' 행사를 한다. '언더아머 모크 긴팔 티셔츠','네파키즈 아동용 테리 조거 팬츠', '락포트 여성용 로퍼'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 마켓컬리 = 14일까지 캠핑용품과 식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가을 캠핑대전' 기획전을 연다. 5만원 2천500원, 10만원 이상 사면 1만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 G9 = 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뷰티위크'를 열고 뷰티 브랜드 약 60개의 가을철 제품 약 2천600개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1만원 추가 할인한다.
▲ 롯데온 = 3일까지 가을맞이 '홈리빙 페어'를 열고 에이픽스, 시몬스, 까사미아 등 40여개 가구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