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운영사인 교촌에프앤비[339770]는 탄산음료 '교촌 트윙클링'을 출시했다. 교촌치킨 R&D센터와 롯데칠성음료이 함께 치킨과의 궁합에 맞춰 개발했다고 교촌에프앤비는 설명했다.
▲ 사조대림[003960]이 한글날을 앞두고 겉면에 훈민정음 내용을 담은 '한돈 살코기햄'을 내놨다. 한글과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기획상품으로 10월 한 달간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에서 한정 판매된다.
▲ 동원F&B가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치즈 '덴마크 리코타치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산 원유를 사용한 유제품에 부여되는 한국낙농육우협회의 'K-MILK'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 바디프랜드는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6매틱 모듈'을 탑재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를 출시했다.
▲ 롯데제과[280360]는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는 기능성 표시 기준을 충족하고 과학적 근거가 충분하면 일반 식품에도 기능성을 표기할 수 있는 제도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