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자체브랜드 라면 활용해 지역 관광지 홍보

입력 2021-10-14 08:27  

편의점 CU, 자체브랜드 라면 활용해 지역 관광지 홍보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편의점 CU는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헤이루'(HEYROO) 라면을 활용해 지역 관광지 정보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CU는 속초홍게 라면, 청양고추 라면, 제주마늘 라면, 부산어묵 라면 등 지역 시리즈 라면 패키지에 해당 지방자치단체 관광 정보 사이트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삽입했다.
예를 들어 청양고추 라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칠갑산과 모곡사, 천장호 등 청양군의 명소 소개와 축제, 먹거리, 특산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CU는 향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대응 시스템이 이른바 '위드(with) 코로나'로 불리는 단계적 일상 회복 체계로 전환되는데 맞춰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내 여행을 촉진할 수 있도록 협업할 계획이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