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으로 MZ세대 공략"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LG전자[066570]가 게이밍 성능을 갖춘 올레드TV를 앞세워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겨냥한 이색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 '힙스터 성지'로 떠오른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패션 편집숍 '수피'에 430㎡ 규모의 팝업스토어 '금성오락실'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올레드 TV와 추억의 오락실 감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으로 올레드 게이밍 존, 라이프스타일 체험존, 카페 공간 등으로 꾸몄다.
게이밍 존에서는 과거 추억의 게임부터 최신 콘솔 게임까지 10여 대의 LG올레드 TV로 즐길 수 있다.
레이싱 게임존에는 48형 올레드 TV 3대를 이어 붙여 만든 대형 디스플레이[228670]도 설치했다.
신세계푸드[031440]와 협업해 마련한 카페 공간에서는 다양한 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고, 금성오락실 전용 굿즈도 만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올레드 TV는 차원이 다른 화질과 업계 최고 수준의 게이밍 성능을 갖췄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 올레드 TV는 최근 미 경제 전문지 포브스로부터 '완벽한 게이밍TV'로 선정되는 등 해외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fusionjc@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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