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 발레단 갈라쇼서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

입력 2021-10-29 10:00  

LG전자, 미국 발레단 갈라쇼서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가 미국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와 함께 자사 최고급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최근 ABT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에 세계 최초 롤러블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 2대를 전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람객들은 화면이 말렸다 펼쳐지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통해 '호두까기 인형' 발레 공연과 ABT 수석 무용수가 출연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광고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극장 입구에서 관람객들이 ABT 수석 무용수의 발레 동작을 360도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LG 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 2대를 활용해 입체적인 3D 영상을 구현했다.
LG전자는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이라는 LG 시그니처 슬로건에 맞춰 2019년부터 ABT를 공식 후원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쳐왔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해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