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271560]은 과자 한 상자로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을 출시했다. 초코파이 외 초코송이, 고래밥 등 오리온 인기 과자 9종과 고깔모자, 접시, 케이크 받침 등으로 구성됐다.
▲ 국순당[043650]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21년 햅쌀로 빚은 첫술'을 2만병을 한정 출시했다. 이 막걸리는 국순당 횡성 양조장 인근에서 올가을에 수확한 햅쌀로 빚은 것이다.
▲ 한국맥도날드가 미국인의 소울 푸드로 잘 알려진 맥앤치즈를 활용한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마카로니와 치즈를 섞어 버무린 미국 대표 간식 맥앤치즈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 파리바게뜨가 김연경 선수와 협업을 통해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토종효모 기술과 배구계의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의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 롯데칠성음료는 싱글몰트 위스키인 '글렌고인' 신제품 2종을 내놨다. 글렌고인은 몰트(보리)를 건조하는 과정에서 '피트'(맥아를 건조하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건조해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라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