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빽다방은 호떡라떼, 호떡빽스치노, 호떡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미숫가루와 시나몬 향 흑당을 더해 호떡 맛을 가미한 메뉴로, 지나치게 달지는 않게 만들었다.
▲ 하이트진로[000080]는 이탈리아의 '카를로 사니' 와이너리에서 제조한 '프린시피 사니' 레드와인 2종을 출시했다. 전국 롯데마트에서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 한국맥도날드는 자사 커피 브랜드 맥카페의 신메뉴로 바닐라 라떼를 출시했다. 맥카페가 달콤한 커피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동서식품은 단맛과 짠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시리얼 '포스트 듀오링 오즈'를 출시했다. 링 모양의 시리얼로, 달콤한 초콜릿 링과 고소한 땅콩 링이 한데 섞였다.
▲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해 '허쉬초코탕', '허쉬민초멜로', '허쉬 스모어딥' 등의 메뉴를 출시했다. 겨울시즌 제품으로 12월 말까지만 판매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