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ESG경영 강화…온라인몰에 친환경 전문 공간 마련

입력 2021-11-18 10:58  

LF, ESG경영 강화…온라인몰에 친환경 전문 공간 마련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093050]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에 가치를 둔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전문 공간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LF몰에 마련된 ESG 전문관 '러스'(L:Earth)는 MZ세대 직원들이 제안한 프로젝트로, 자연과 사회의 지속가능성에 기여하는 브랜드와 캠페인을 소개한다.
비건 브랜드 '아떼', 친환경 신발과 기부 프로젝트로 유명한 '탐스', 업사이클링 가방 브랜드 '프라이탁' 등 ESG 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브랜드들로 구성돼있다.
LF는 앞으로 이들 브랜드와 손잡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산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ESG 가치에 부합하는 신규 브랜드도 발굴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