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다양한 크리스마스용품과 선물 할인전을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에서는 23일까지 홈파티용 식기와 크리스마스 데코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에서는 12일까지 건담베이스 팝업 행사를 열고 다양한 프라모델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 본점과 잠실점, 강남점, 인천터미널점, 동탄점 와인 매장에서는 31일까지 5대 샤또 와인 특가전을 연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점에서는 12일까지 여성 겨울의류 종합전을 열고 엠포리오아르마니, 미쏘니 등 17개 브랜드 의류를 할인한다.
신촌점에서는 이 기간 남성 패션 할인전을 열고 앤드지, 올젠, 지이크 등 5개 브랜드의 코트, 티셔츠, 바지 등을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제안전을 열고 19개 브랜드의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인다.
▲ 홈플러스 = 29일까지 인기 완구를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토이 페스티벌을 연다.
200여종의 레고 제품은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인기 캐릭터 완구는 최대 80%, 건담 시리즈는 30% 각각 할인한다.
옥스포드 빌리지 코너스테이션과 실바니안 라즈베리하우스 스페셜세트 등은 홈플러스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 롯데온 = 26일까지 토이저러스 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를 열고 1천여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16일까지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7∼26일에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등을 증정하고 온라인에서 구매한 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는 스마트픽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콩콩이인형 유모차세트와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 캐리어 스페셜세트 등은 토이저러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 11번가 = 올해 마지막 월간 십일절 행사를 11일 진행한다.
다이슨 에어랩과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 한 해 동안 인기 있었던 상품을 모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8개씩 타임딜로 선보인다.
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이후 인기를 끈 제품을 모아 17일까지 아마존 위크 행사를 연다.
매일 5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11일 오후 7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홈파티를 위한 와인잔 등을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