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SSG닷컴이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브랜드를 잇달아 입점시키며 패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SSG닷컴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의 대표 상품 발마칸 코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언더마이카는 자체 온라인몰에서만 미리 정해진 시간에 한정 수량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체몰이 아닌 다른 채널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SG닷컴은 언더마이카 입점을 위해 올해 4월부터 7개월간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임성대 SSG닷컴 패션MD팀 파트장은 "미래 핵심 고객인 MZ세대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내년에도 500여개가 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추가로 들여와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