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소비자경영' 강화…의견 반영해 제품 270여건 개선

입력 2021-12-14 11:40  

CJ제일제당, '소비자경영' 강화…의견 반영해 제품 270여건 개선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개선한 사례가 270여건에 달한다고 14일 밝혔다.
비비고 파우치죽은 전자레인지에 세워 조리할 때 패키지 윗부분이 걸려 넘어진다는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파우치 개봉선 높이를 낮췄고, 햇반컵반은 유통기한을 더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표기 위치를 용기 밑바닥에서 옆면으로 이동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 분석은 물론 소비자의 목소리와 요구에 맞춰 신제품 개발과 업그레이드를 지속해서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