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22년 새해의 첫 번째 음료 신제품인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를 출시했다. 대체우유인 오트밀크와 라벤더 시럽이 들어갔고 수레국화 토핑이 더해졌다. 함께 출시하는 '돌체 블랙 밀크티'는 홍차에 우유와 연유 시럽을 첨가했다.
▲ 신라호텔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자체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신규 조식 메뉴를 선보인다. 사과·비트·당근이 들어간 'ABC주스', '마라 쌀국수', 빵과 푸딩이 섞인 '브레드 봉봉', '민트 초코와플' 등을 내놨다.
▲ SPC삼립[005610]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 있는 토끼 캐릭터 '김토끼' 제작진과 협업해 포장지에 토끼 그림이 들어간 '보름달빵' 2종을 출시했다. 포장재 속에 김토끼 일러스트와 캐릭터 스티커 45종이 무작위로 들어 있다.
▲ 채선당이 운영하는 도시락 음식점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연말연시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했다. 스테이크용으로 적합한 숙성된 목심과 올리브오일, 자체 시즈닝으로 구성됐다.
▲ CJ제일제당[097950]은 중화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해 '고메 불향가득한 중화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 중화게살볶음밥과 삼선해물볶음밥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밥알에 계란을 입혀 고온에서 빠르게 볶아내 불향을 살렸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