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특수 노린다…유통업계, 신년 마케팅 활발

입력 2022-01-04 09:48   수정 2022-01-04 09:50

새해 특수 노린다…유통업계, 신년 마케팅 활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가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세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새해맞이 특가전을 통해 다이어리 등 새해 결심 상품과 건강식품, 뷰티 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회원들에게 7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하루 10장씩 제공하고,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쿠폰을 추가로 준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2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3천만원의 버킷리스트 지원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누적 구매액이 3만원 이상이면 응모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또 이 기간 신년에 관심이 높은 건강이나 자기관리,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액의 10%를 적립해준다.



홈플러스는 19일까지 '소망기원 1억 나누기' 이벤트를 연다.
홈플러스 온라인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마트 직송 상품을 구매한 후 올해 원하는 소원 1가지를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소원을 꼽은 고객에게 1억원의 마일리지를 나눠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9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월 한 달간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호랑이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 뚱랑이 순금 부적을 증정한다.
도시락 구매 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적립 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 응모된다.
세븐일레븐은 또 호랑이 캐릭터가 담긴 수제맥주 '뚱랑이 맥주'도 출시했다.



이마트24는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을 위해 1월 한 달간 닭가슴살과 단백질 음료를 행사 카드로 2개 구매하면 2개를 덤으로 제공한다.
또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테마파크, 오디오북, 음악 콘텐츠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애경산업[018250]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호랑이 디자인을 담은 팩트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