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새해를 맞아 화장품과 운동기구 등 다양한 새해 결심 상품을 할인한다.
▲ 롯데백화점 = 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2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로 행사 브랜드 구매 시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점과 영등포점에서는 11일까지 속옷을 최대 80% 할인한다.
잠실점에서는 9일까지 명품 브랜드 패딩 행사를 열고 캐나다구스, 무스너클, 노비스 등의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상품권을 제공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천호점에서는 16일까지 리빙 특별 할인전을 열고 덴비, 로열 알버트, 알레르망 등 20여개 식기와 침구 브랜드를 20∼30% 할인해 선보인다.
미아점은 9일까지 나이키 스포츠 의류와 신발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디큐브시티에서는 이 기간 여성 겨울 패션 특가전을 열고 쉬즈미스, 시스티나 등 여성 의류를 30∼40%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12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한우를 30% 할인한다. 구이용과 국거리, 스테이크용 고기를 할인하고 미국산 찜갈비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제주 은갈치와 제철을 맞은 방어회도 행사가격으로 선보인다.
▲ CJ온스타일 = 26일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대량구매 기획전에서 동일 상품을 10개 이상 혹은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 롯데온 = 9일까지 새해에 운동을 결심한 고객을 위한 홈트(집에서 하는 운동·홈트레이닝) 행사를 연다. 실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스텝퍼와 사이클, 요가용품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 11번가 = 31일까지 신년맞이 가구 할인전을 연다. 파로마 가구 침대와 화장대 등 50여개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이벤트를 통해 방수커버나 상품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서가구 기획전도 별도로 열고 침대와 소파, 수납장 등을 최대 15%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