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모바일 선물 트렌드 보니…10~24세는 색조, 25~34세는 기초

입력 2022-01-26 09:23  

올리브영 모바일 선물 트렌드 보니…10~24세는 색조, 25~34세는 기초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영은 지난해 '선물하기' 주문을 분석한 결과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제품이 달랐다고 26일 밝혔다.
10∼24세의 경우 색조화장품(31%)을 가장 많이 선물했으며 기초화장품(26%)과 향수(15%)가 그 뒤를 이었다.
반면 25∼34세는 선물로 기초화장품(28%)을 가장 많이 찾았고 이어 색조화장품(14%), 건강식품(11%), 헤어용품(10%) 등의 순이었다.
35세 이상에서는 기초화장품과 건강식품 선물이 주를 이뤘다.
올리브영은 10∼24세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25∼34세는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경향이 두드러진 것으로 분석했다.
연령과 관계없이 가장 많이 선물한 제품은 프리미엄 비타민이었다.
올리브영은 연내에 선물하기 픽업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관련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