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SK하이닉스[000660]는 이달 17일부터 2022년 상반기 수시채용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시채용은 신입 전형과 저년차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 '주니어 탤런트'(Junior Talent) 전형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SK하이닉스는 지난해부터 직무 관련성이 높은 인재들에게 경력 인정과 함께 처우를 지원하는 주니어 탤런트 전형을 도입했다. 이 전형은 5년 미만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신입 전형은 이달 17∼28일 서류를 접수하고, 주니어 탤런트 전형은 이달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서류를 받는다.
모집 직무는 설계, 소자, 연구개발(R&D) 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프로덕트 엔지니어링 등이며 지역별(이천·분당, 청주) 구분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평가(SKCT), 면접, 최종 오리엔테이션, 건강검진 순이다.
신입 전형과 주니어 탤런트 전형은 지원 자격, 채용 일정, 모집직무 등이 다르기 때문에 지원자는 전형 관련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하이닉스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skhynix.com), SK 채용 공식블로그(https://www.skcareersjourn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usionj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