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일본 자회사 에버라이프와 긴자스테파니의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현지 시장조사 기관인 후지 경제가 발표한 '2021 화장품 마케팅 요람'에서 판매 1, 2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긴자스테파니는 2012년, 에버라이프는 2013년에 LG생활건강이 지분 100%를 인수했다.
시장점유율도 에버라이프가 16.6%, 긴자스테파니가 13.6%로 LG생활건강의 두 자회사가 30.2%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제품은 에버라이프의 비코쥰 보떼 쿠션 파운데이션, 2위를 차지한 것은 긴자스테파니의 알루체 루체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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