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캠페인 '에헤이마하모' 3편, 유튜브 2천만뷰 넘어

입력 2022-03-02 11:25  

부산관광공사 캠페인 '에헤이마하모' 3편, 유튜브 2천만뷰 넘어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그룹 광고 계열사 HS애드는 자사가 제작한 부산관광공사 캠페인 '에헤이마하모' 영상 3건이 유튜브 공개 2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천200만회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부산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부산 산복도로와 부산어묵, 야구응원 등 3가지 주제로 부산 지역의 매력을 소개한다. 래퍼 '머드 더 스튜던트'와 댄스 크루 '훅'(HOOK)이 출연했다.
캠페인명 '에헤이, 마, 하모'는 '에이 걱정하지 마. 이 사람아, 다 잘 될 거야'라는 뜻의 부산 사투리다.
HS애드 관계자는 "영상에 등장하는 학생과 상인, 버스 기사는 모두 자발적으로 참여한 부산 시민으로, 부산 특유의 감성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며 "부산의 매력을 세계적으로 알려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