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CU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손잡고 제페토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템은 CU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인 꽃모양 로고를 조합한 옷과 모자, 신발 등 10여종이다.
이 아이템들은 CU 캐릭터 하루의 제페토 피드 계정과 공식 아이템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CU는 제페토에 가상편의점을 연 이후 빙그레[005180], CJ제일제당[097950] 등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진행해왔다.
지금까지 CU 가상현실 편의점을 방문한 유저는 2천900만명에 달하고 CU로고가 새겨진 제페토 아이템도 90만개 이상 판매됐다.
CU는 앞으로도 가상 편의점 공간을 활용해 오프라인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