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마트[139480]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캠핑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캠핑 인구가 700만명까지 늘어난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지난해 이마트의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36.4% 신장됐으며, 올해 들어서도 캠핑 비수기임에도 1∼2월의 매출이 작년 동기와 비교해 14.9% 늘었다.
이마트는 일러스트 작가 전황일과 협업한 자체브랜드 빅텐의 캠핑용품 19종을 준비했다.
빅텐X전황일 캠핑용품은 지난해 첫 출시 때 온·오프라인 모두 품절 사태를 빚은 인기 제품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인기를 고려해 올해는 제품 가짓수를 9개에서 19개로 늘리고 물량도 9억원 규모에서 20억원 규모로 확대했다.
또 아웃도어 브랜드의 캠핑용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5% 할인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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