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의견 듣는다…삼성생명 '고객패널 3.0' 출범

입력 2022-03-23 09:16  

MZ세대 의견 듣는다…삼성생명 '고객패널 3.0' 출범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삼성생명[032830]이 '고객패널 3.0'을 통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고객과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고객 패널 3.0'은 삼성생명 고객을 대표하는 820명의 온·오프라인 패널과 20~30대가 참여하는 MZ고객패널로 구성돼있다.
온·오프라인 고객패널 820명은 상품 및 서비스 체험, 설문조사 등을 통해 불편 사항 발굴, 편의성 개선 제안 등을 하게 된다.
MZ고객패널은 모바일 고객 서베이 시스템, 메타버스 점포 체험 등을 통해 20~30대가 원하는 상품, 서비스를 제안할 예정이다.
삼성생명은 2004년 금융권 최초로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했으며 2011년부터 온라인 패널을 선발해 '고객패널 2.0' 시대를 연 바 있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