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미디어 솔루션으로 기업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22-03-30 09:43  

SK브로드밴드, 미디어 솔루션으로 기업시장 공략 강화
4월부터 이마트24에 온애드 운영…AI카메라로 맞춤형 광고도 노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기업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솔루션 '온애드(On-Ad)'와 '온에어(On-Air)'로 기업간거래(B2B) 미디어 사업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업 특화 미디어 솔루션인 온애드는 동영상과 이미지, 텍스트 등의 콘텐츠를 화면에 자유롭게 노출해준다. 이를 통해 사업장 방문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거나 광고와 프로모션 등을 노출해 브랜드와 상품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게 돕는다.
SKB는 4월부터 이마트24 주요 편의점에서 온애드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들 편의점에 설치된 온애드는 상품 광고와 매장 프로모션을 노출하는 동시에 인공지능(AI) 카메라와 연동해 방문객의 연령과 성별을 분석한 뒤 맞춤형 광고도 송출할 계획이다.
사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온에어는 사내 공지사항과 사업 방향, 내부 교육, 이벤트 등을 직원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해준다.
기존 사내방송 시스템에 비해 초기 설비 투자 부담이 없는 등 비용을 30% 이상 절감해준다고 SKB는 설명했다.
이방열 커넥트인프라 CO담당은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B2B 미디어 사업을 확대하고 파트너 기업과 마케팅 시너지도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