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마트24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부캐'(부캐릭터) 제이릴라의 동네 동생 '원둥이'를 브랜드 캐릭터로 내세웠다.
이마트24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원둥이를 소개하고 이야기를 접목한 세계관 구축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원둥이는 이마트24의 화성점을 운영하는 점장 캐릭터다.
화성점을 성공시킨 원둥이가 지구의 편의점을 경험해보기 위해 먼저 지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네 형 제이릴라와 연락해 지구를 찾았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이마트24 인스타그램의 AR필터를 활용해 이마트24 로고를 찍으면 이마트24 화성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앞으로 원둥이가 등장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구축하고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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