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국내 결선서 'FEEL' 팀 우승

입력 2022-04-07 10:14  

로레알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국내 결선서 'FEEL' 팀 우승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로레알코리아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인 '2022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에서 '필'(FEEL)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그룹이 매년 전 세계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여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이다.
국내 우승을 차지한 '필'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우울감, 스트레스 등 정서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뷰티 솔루션을 주제로 한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국내 우승팀은 로레알이 진행하는 국제 준결승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며 2개월간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기회를 얻는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