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로레알코리아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인 '2022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에서 '필'(FEEL)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그룹이 매년 전 세계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여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이다.
국내 우승을 차지한 '필'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우울감, 스트레스 등 정서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뷰티 솔루션을 주제로 한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국내 우승팀은 로레알이 진행하는 국제 준결승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며 2개월간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기회를 얻는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