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우리카드는 신규 브랜드 'NU(New & Unique)'를 출범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는 교집합 및 합집합을 뜻하는 수학기호 형태를 활용했다.
우리카드는 앞으로 출시될 관련 상품의 네이밍 및 디자인 등에 종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우리카드는 'NU' 브랜드 출범을 기념하고 동해안 산불피해 주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해당 지역 소상공인이 천연재료로 제작한 비누 2천200여개를 임직원 및 창신 제2동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