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신규 대표 브랜드 'NU' 출범

입력 2022-04-11 10:03  

우리카드, 신규 대표 브랜드 'NU' 출범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우리카드는 신규 브랜드 'NU(New & Unique)'를 출범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는 교집합 및 합집합을 뜻하는 수학기호 형태를 활용했다.
우리카드는 앞으로 출시될 관련 상품의 네이밍 및 디자인 등에 종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우리카드는 'NU' 브랜드 출범을 기념하고 동해안 산불피해 주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해당 지역 소상공인이 천연재료로 제작한 비누 2천200여개를 임직원 및 창신 제2동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