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상모델 루시, 명품 전시회에도 초청…활동범위 확대

입력 2022-04-21 10: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홈쇼핑 가상모델 루시, 명품 전시회에도 초청…활동범위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자사가 개발한 가상모델 '루시'가 명품 전시회에도 초청받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메타버스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2월 처음 선보인 가상모델이다.
소셜미디어 팔로워 7만명을 보유한 루시는 그간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왔고, 최근에는 영화 '수퍼소닉2' 홍보에도 참여했다.
이번에는 서울 명동 타임워크에서 열리고 있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전(展)'에 초대받아 작품을 관람하고 아트 디렉터 오민과 만나 기념 촬영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 '틱톡' 등 영상 중심의 SNS 플랫폼으로도 루시의 활동 범위를 확대해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