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체 앱에서 롯데면세점의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2일부터 세븐일레븐 앱의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관에서 발리와 토리버치, 코치, 마크제이콥스 등 6개 브랜드의 가방과 신발, 지갑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 롯데홈쇼핑에 이어 세븐일레븐까지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롯데면세점은 세븐일레븐 앱의 회원 약 60%가 20∼30대인 만큼 명품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공략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성훈 롯데면세점 상품2부문장은 "명품 구매 주요 층으로 성장할 MZ세대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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