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004370]은 고단백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을 출시했다. 우와한 콩칩과 치즈칩은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에 비해 2∼3배 높다.
▲ 풀무원식품은 여름철을 앞두고 '메밀냉면' 물냉면과 비빔냉면 2종을 출시했다. 풀무원식품은 이 제품의 면발 내 메밀 함량을 83%까지 높여 메밀 특유의 풍미를 구현했다.
▲ KGC인삼공사는 엔데믹(endemic·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 시대 여행객 증가에 대응해 면세전용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를 출시했다. 제품에는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등을 배합한 에너지 충전 앰플 '활기력'(20㎖) 20병이 들어있다.
▲ 글로벌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는 귤 알맹이를 과즙에 담은 '감귤 컵'과 '후룻바틀 감귤'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리아는 여름 신제품으로 파인애플맛 슬러시 위에 자몽맛 젤리를 얹은 '파인자몽 젤러시'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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