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영은 26∼27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기업 브랜드 발굴을 위한 입점 품평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 부침을 겪어온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화장품과 건강식품 등을 만드는 28개 중소기업이 참여하며 올리브영 상품기획자가 1대1로 판로 확대를 위한 멘토 역할을 맡는다.
최종 선발된 제품은 7월부터 올리브영 주요 매장이나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올리브영은 2016년부터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을 위해 신진 브랜드 발굴 프로그램을 지원해왔으며, 현재까지 120여개 브랜드 1천개 제품이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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