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홈쇼핑은 40∼50대 여성 패션플랫폼인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와 브랜드 제휴 확대와 공동 마케팅 진행 등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4050 여성이 주요 고객인 퀸잇과 타깃 고객이 비슷한 점을 고려해 자사 단독 패션브랜드 판매 채널을 외부 플랫폼까지 확대하기 위해 협약을 맺었다고 설명했다.
양측은 7일 'LBL'과 '라우렐'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기획전을 시작으로 공동 마케팅을 통한 전략적 협업에 나선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LBL 등 단독 패션 브랜드가 TV홈쇼핑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향후 다양한 유통 플랫폼과 협업으로 단독 패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