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한우 패티 2장이 들어있는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크림소스를 넣은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를 출시했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2종에 브리오쉬 번을 사용했고, 번에 한우협회 인증 마크인 '한우 불 도장'을 각인했다.
▲ 이디야커피는 민트초코맛 베이커리로 민트초코 생크림 카스텔라, 민트초코 생크림 브레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민트초코 크로플 등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4종은 여름한정 메뉴로,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된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아침에주스' 제주당근과 제주풋귤 2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아침에주스의 경우 생산부터 판매까지 전 유통 과정을 냉장 상태로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을 맞아 '팝핑보바'를 넣은 시즌 음료 3종을 내놨다. 팝핑보바는 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펄 형태의 디저트다. 신제품 음료 3종은 '팝핑보바 핑크파인 블라스트', '팝핑보바 청포도 블라스트', '팝핑보바 리치베리티' 등이다.
▲ 풀무원녹즙은 무지방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를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비타민D, 칼슘, 아연 등도 포함돼 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