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는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쇼룸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VR 쇼룸은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로 구현한 신혼부부, 40대 부부 등 실제 가정의 인테리어를 VR 기술을 활용해 '가상 집들이' 형식으로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VR 쇼룸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볼 수 있고 냉장고, 오븐 등 제품의 도어를 열었을 때 차지하는 공간도 확인해 볼 수 있다.
LG전자는 이후 1인 가구, 4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와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경험하도록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LG 오브제컬렉션은 가전이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도록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조합할 수 있게 한 LG전자의 가전 브랜드로, 최근 창호형 에어컨과 와인셀러 등을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에 추가해 제품군을 24종으로 확대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장진혁 전무는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서도 오브제컬렉션을 활용한 실제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하고 정보와 혜택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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