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7월의 첫 주말 백화점 정기 세일이 계속되는 가운데 유통가에서는 제습기와 에어컨 등 계절 가전과 여름휴가용 수영복이나 물놀이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모든 점포에서 30여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스킨케어 제품과 메이크업·향수 제품을 중심으로 구매 고객에게 소용량 정품이나 샘플을 주는 행사를 한다.
'설화수', '랑콤' 등 21개 화장품 브랜드와 '딥디트', '조 말론 런던' 등 10개 향수브랜드는 롯데카드 결제시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준다.
동탄점은 10일까지 제습기와 에어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센터점은 10일까지 2층에서 '골든듀' 브랜드의 제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더현대서울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기능성 소재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8층 팝업 행사장에서 다이닝 테이블, 의자 선반 등 가구를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 아이파크몰 = 10일까지 캐주얼, 키즈, 잡화 등 여러 카테고리에서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자라', '에이치앰엔'(H&M), '미쏘', '에잇세컨즈' 등이 참여하는 제조·유통 일원화(SPA) 패션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와 '퀵실버', '록시' 등 브랜드의 수영복을 20∼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한다.
▲ 롯데온 = 3일까지 선풍기, 서큘레이터, 에어컨, 제습기 등 계절가전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롯데면세점과 함께 50개 브랜드의 명품 선글라스, 여름 샌들 등 1천5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3% 할인 판매하는 '면세점 위크' 행사도 한다.
▲ SSG닷컴 = 물놀이 완구나 외출 용품 등을 최대 43% 할인 판매하는 '아동 바캉스 대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배낭 물총과 가정용 풀장, 카시트, 쿨매트 등을 판매한다.
4일까지 수영복과 시즌 스포츠 의류 등을 최대 28% 할인하는 '스포츠 썸머 어페럴데이' 행사와 '크록스', '언더아머' 등 브랜드의 여름 신발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