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챗봇 '캐빈' 서비스 개시

입력 2022-07-04 08:59  

현대캐피탈, 챗봇 '캐빈' 서비스 개시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현대캐피탈이 자사 앱과 모바일 웹에서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챗봇인 '캐빈'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상담원을 통해서만 처리할 수 있었던 다양한 업무들을 시간 제약 없이 '캐빈'을 통해 처리할 수 있다.
'캐빈'은 연간 300만건 이상의 현대캐피탈 고객상담 데이터를 머신러닝 기반으로 분석해 설계됐다.
근저당 현황 조회 및 해지, 당월 결제금 및 미납금 조회 및 결제, 개인정보 변경 등 대출 상담 영역의 업무 90% 이상을 처리할 수 있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