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중국 하이디라오 소스류 B2B 독점 판매권 확보"

입력 2022-07-11 10:33  

CJ프레시웨이 "중국 하이디라오 소스류 B2B 독점 판매권 확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프레시웨이[051500]는 중국 최대 훠궈 브랜드 '하이디라오' 소스류의 국내 B2B(기업간 거래) 채널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고 1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유통 상품은 하이디라오의 마라훠궈 소스, 마라탕 소스, 마라샹궈 소스를 포함한 소스류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 및 급식업체, 식자재 마트 등 B2B 채널에 유통되는 1㎏ 대용량 제품과 함께 2∼3인용 분량의 소포장 소스를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독점 판매권 확보에 대해 "외식사업장뿐 아니라 가정식 조리에도 활용도가 높은 소스류 상품 라인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