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케어 사업 강화…비대면 상담 서비스 도입

입력 2022-07-13 12:07  

한샘, 홈케어 사업 강화…비대면 상담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한샘[009240]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홈케어 사업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샘은 그동안 살균·청소 등의 홈케어 서비스를 가구, 가전 등 품목 위주로 선보였으나 부엌과 욕실 등 공간 중심으로 확대했다.
이에 맞춰 한샘홈케어 전용 홈페이지도 개편해 키친케어, 가구케어, 청소방역, 인테리어 리폼 등 서비스를 8개 카테고리로 나눴다.
한샘은 또 고객이 한샘의 홈케어 전문가인 '케어 마스터'에게 비대면으로 주거공간 상태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도 도입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