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조대림[003960]은 '365.24 한돈 육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돈육포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365.24 오리지널 한돈 육포'와 데리야키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진 '365.24 데리야키 한돈 육포'로 구성됐다.
▲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는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곤약김밥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청양닭가슴살·매콤제육·계란두부 3종으로 구성됐다.
▲ 빙그레[005180]가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2종(파워충전·수분충전)을 출시했다. 슈퍼부스트에는 아연이 8.5mg 함유돼 있어 한 병으로 1일 아연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으며 과라나 열매에서 추출한 카페인도 함유돼 있다.
▲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교촌치킨과 협업해 교촌 허니소스 글레이즈를 입힌 '교촌 허니 도넛'과 교촌 레드소스 글레이즈를 입힌 '교촌 레드 도넛'을 선보였다.
▲ CJ제일제당[097950]은 공차와 손잡고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를 내놨다. '클래식 밀크티 젤리'와 '자몽블랙티 젤리' 2종으로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