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탈모 완화 기능성 브랜드 '아이엠' 출시

입력 2022-07-26 08:42  

신세계인터내셔날, 탈모 완화 기능성 브랜드 '아이엠'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을 출시하고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토닉 등 4종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탈모 케어 시장이 중년 남성 위주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여성과 20∼40대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2세대 탈모 시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콘셉트와 디자인, 향, 기능성, 모델 선정, 유통망까지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염두에 두고 아이엠[101390] 브랜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모든 제품은 자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두피 환경 개선 특허 소재와 유황 특허 성분을 주원료로 했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가수 비비를 모델로 발탁했고, 유통망도 브랜드 공식몰을 비롯해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 등 젊은 층의 구매 패턴에 맞췄다.
김덕주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본부장은 "아이엠 출시로 자체 화장품 포트폴리오가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에서 헤어케어까지 확대됐다"면서 "앞으로 자체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