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CJ그룹은 기업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CJ 뉴스룸'이 출범했다고 9일 밝혔다.
CJ 뉴스룸은 언론, 산업 전문가, 투자자, 구직자 등을 겨냥한 디지털 소통 허브를 지양하며 CJ 임직원 인터뷰, 데이터 분석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CJ그룹 보도자료인 '뉴스', 산업 트렌드 등을 소개하는 '온리원 스토리', CJ그룹 역사를 안내하는 기획물 'CJ 헤리티지' 등이 게재된다.
또 CJ뉴스룸 유튜브 계정에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토크쇼 '빈스큐레이팅', 계열사 사업장 현장 체험 영상, 임직원 인터뷰 등의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